(부산일보) 제6회 서면메디컬스트리트 축제 개최 - 이룸여성의원 > 커뮤니티 > 보도자료
Korean Chinese Russian
전화주문 및 환불문의/고객센터 상담시간
전화주문 및 환불문의/고객센터 상담시간

보도자료

제목

(부산일보) 제6회 서면메디컬스트리트 축제 개최

등록자eroom

등록일2016-09-28

조회수3,536

 

사)서면메디컬스트리트 의료관광협의회(회장 노용호)가 부산진구청(구청장 하계열) 등과 함께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양일간 서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분수광장과 서면메디컬스트리트 및 서면문화로 일원에서 '제6회 서면메디컬스트리트 축제 with K-Beauty'를 개최한다고 밝혔다.
 
이번 축제는 부산의 의료관광 중심지인 '서면메디컬스트리트(SMS)'를 국내외에 홍보해 인지도를 높여 부산 및 부산진구의 의료관광산업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를 기대하며 개최되는데 올해로 6회째를 맞고 있다.

서면메디컬스트리트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맞은편(서면교차로-부암역 6번출구) 및 롯데백화점 인근, 서면복개로의 성형·피부·치과·안과 등 340여개의 의료기관 등이 밀집해 있는 지역으로 부산의 대표적인 의료관광 중심 지역을 말한다.

9월 30일 개막행사에서는 하계열 부산진구청장, SMS협의회 노용호 회장과 재부외국총영사, 한국관광공사 부울지사장 등 국내·외의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의료 체험장이 설치되어 있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트레비 분수광장에서 축제 개막을 알리는 테이트 커팅이 진행될 예정이다. 

지하분수광장에서 진행되는 ‘의료 및 의료기기 체험부스’에서는 20개 의료기관 등 총 31개 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의료·의료기기 체험, 의료상담 및 의료관광 홍보 등이 열리고 누구나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. 

서면문화로(하나은행 앞-사미헌앞)에서는 ‘K-뷰티’가 이틀동안 열리는데 이곳에서는 뷰티체험, 뷰티마켓, 야외문화공연이 열리고 포토존도 설치되어 다양한 체험과 아울러 추억도 함께 남길 수 있다. 

10월 1일에는 롯데호텔 사파이어룸(41층)에서 국내외 뷰티(미용)관계자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‘반영구 화장은 성형이다’라는 주제로 미용분야 학술 세미나도 개최된다. 

한편 서면메디컬스트리트 의료관광협의회에서는 다문화가정 및 탈북 새터민,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의료나눔 행사도 병행하여 추진한다.

디지털미디어본부 news@busan.com 
첨부파일 다운로드: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이름 : 비밀번호 : 스팸방지코드 :
노무법인 홈페이지

 

이룸여성의원 / 사업자등록번호: 605-92-38475 / 성명: 노용호 외 2명 / 개인정보관리책임자: 노용호 외 2명

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면로 25 (부전동, 서면삼한 골든뷰 6층) Fax : 051-803-2618 / 고객센터051-803-2616~7